본문 바로가기
CHAP(챗)GPT와 한 편의 시

벚꽃이 보내는 편지

by 돛을 달고 간 배 2023. 3. 30.
반응형


벚꽃 아래 사랑의 시

사랑이 이루어 진다는 로망스 다리에서 꽃구름을 이룬 벚꽃을 바라본다. 인파속에서도 연인들은 꼭 팔짱을 끼고 벚꽃의 춤에 취한 체 인연을 만들어 가고 있네. 여좌천의 벚꽃은 황홀하도다.

이 글을 기본으로 하여 사랑의 시를 써 보자.

1.
벚꽃이 핀 로망스 다리 위
사랑의 꿈이 이루어지는 곳
인파 속에서도 그대와 함께 걷는 것만으로도
내 마음은 떨리고 설레이네요

팔짱 끼고 함께 춤추는 그 순간
서로의 눈빛이 닿는 그 순간
그대와 나, 우리 둘만의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어요

그 어디에도 없을 뿐만 아니라
그대와 함께일 때 나는 행복해요
그저 그대와 함께 한다면
세상 어디든 무엇이든 다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

이 여좌천의 벚꽃은 황홀하고
내 마음도 벚꽃처럼 빛나는 것 같아요
그대와 함께한 추억들이 모두
내 마음 속에 피어나듯이 퍼져나가네요

2.
사랑의 시로 담아낸 이 순간
언제까지나 기억하며 살아갈게요

꽃구름을 이룬 벚꽃 아래,
사랑의 로망스 다리를 건너고 있을 때,
그 속에서 느껴지는 인연의 기운에 끌려,
나는 네게 다가가고 싶다.

팔짱을 끼고 춤추는 여인들의 모습,
그들의 미소와 행복한 표정이,
나에게도 전해지듯이 느껴져서,
이 순간에 나도 사랑을 느낀다.

여좌천의 벚꽃은 황홀하다,
하지만 그 속에서 느껴지는 것은,
나와 너만의 사랑의 아름다움이다.

사랑하는 너와 함께,
이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.
그리고 나와 너의 사랑의 꽃이,
영원히 핀 벚꽃처럼 아름답게
계속 피어날 수 있기를.


이 시는 CHAT GPT 를 활용하여 쓴 시입니다.








반응형

'CHAP(챗)GPT와 한 편의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부  (0) 2023.04.16
Digital World, Analog Life  (0) 2023.03.31
거울  (0) 2023.03.26
관찰자  (0) 2023.03.26
작은 문  (0) 2023.03.23